매주 화요일 심야 00:25~ (TBS)
미션 V6 6회 (2010/12/07) 자기 한계에 도전 SP 11시 45분 ~


추운 오프닝.
어느 거리 가게 앞. 지나가는 사람도 막지 않는 신개념 방송~

캡쳐도 몇 장 안 했는데.. 양이 많아져;; 접어보았다 ㅋ_ㅋ




 



 




실시간으로 볼 때는, 이걸 지금 1시간 스페셜이라고!!!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방송을 한 달만에 보는거라 원래 이런 방송이었다는 사실을 잠시 망각했던 것 같다..;;
몇 번 보니까 볼 때마다 또 재미있네ㅋㅋㅋㅋㅋ


열심히 고생하는 오빠들 힘내요.
뭘 해도 재미있게 볼게요. 아니 사실 나는 오빠들 얼굴만 봐도 재미는 있어요ㅎㅎ




영상 미타로(そうだ 日本、行こう)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