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모니터 앞에서 맥주잔을 기울이며..
브이와 함께 꺄아~ 새해다~ 새해야~


1월1일에 딱 맞춰 포스팅 하려다 일이 있어 이제서야....☞☜
늦어서 그냥 오카다군만 몇 장 캡쳐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어우ㅠㅠ 새해에도 멋진 오빠들ㅠㅠㅠㅠ
도대체 캡쳐버튼을 안 누를수가 없네!! 지나칠수가 없어T^T
그래서 좀 길어요....^^;




시작부터 귀여운...이놋치ㅠ
강아지가 으르렁거리는데 그게 무서운 게 아니라 귀여운.. 보고 있으면, '야 너 뭐야 지금 그렇게 귀여운 얼굴로 화내냐?! 설득력이 없어ㅠㅠ' 하면서 안아주고 싶은 그런 강아지~>_< 물론 강아지를 키워본 역사는 없음;_;
틈새로 얼굴 빼꼼 내민 히로시도 초 귀요미ㅠ


입술 그렇게 내밀지  마ㅠㅠ 반칙 반칙!!


올해 사회를 맡은 킨키의 데뷔곡을 시작으로, 토키오 다음 V6 등장!
부이는 은갈치 중에도 상은갈치 의상을 입고 등장!
반짝반짝 은가루를 뿌려 놓은 듯~ 덕분에 손바닥만 한 조명에도 전신발광 하는 은빛 수트ㅠㅠㅠㅠ
부이 자체도 눈이 부신데.. 아.. 눈이 멀 지경이야ㅠㅠㅠㅋㅋㅋㅋㅋ


V6 데뷔곡 Music for the people


노래하는 이놋치~ 마침 뒤에 스크린이 핑꾸라 이놋치 얼굴이 더 하얗게 나온 것 같다~
가만 보니 넥타이도 은빛이네ㅋ_ㅋ



오늘도 카메라 렌즈를 통해 나를 바라보며 웃음 지어 주시는 히롯사마ㅠ



으잉ㅇ_ㅇ? 사카반데라스가 벌써ㅇ_ㅇ? 1월 13일부터잖아요!! 왜 벌써 나왔어!!!
으잉? 했지만 내 눈에는 사실 좀.. 멋진 것 같아..
새해라고 눈 인심이 후해진건지, 리다가 이렇게 파마를 하고 수염을 설풋 길어도 그냥 그대로 멋진건지..
아직 판단이 잘 안된다..뭬얏


흔들흔들 움직여서 선명한 캡쳐가 안됨ㅠㅠ
뭘 해도 멋진 고님ㅠ 그래도 그 모자는 벗어주세요ㅜ 잘생긴 얼굴 좀 더 잘 보이게ㅠㅠㅠ



오빠는 가슴팍에 뭘 그렇게 많이 달고 나온거얏ㅋㅋㅋ
어디서 자기 얼굴만한 뱃지를ㅋㅋㅋ



oh! 나의 오카다 준이치님은.. 며칠 전 엠스테에서도 느꼈지만....살이 좀 오르신 듯ㅋㅋㅋㅋㅋㅋㅋ
작년 카운콘, 아니 작년 10월의 날렵함이 사라졌다! 몰아치던 SP 야망편 프로모가 (진작) 끝나고, 요즘은 특별히 바쁜 일 없이 잘 먹고, 잘 쉬고, 운동하고.. 그래서 그런가?ㅎㅎ
하지만.. 량고야 오빠 살 걱정하기 전에 너님 살이나 걱정하렴.....

스치듯~ 안녕~♪ 하는 오카다ㅎㅎ
카메라가 사람을 잡아주는 게 아니라 그냥 슉- 스쳐 지나감;;;


2011년 카운트다운

화면에 20초 카운트다운이 나오면서 이놋치가 나왔는데, 그때 핸드폰의 0시 0분 알람이 띠로링~♪ 울렸다. 2011년 내 눈에 처음 들어온 사람은 이놋치구나♡_♡ 하고 새삼 사랑에 빠지려는 찰나.. 왜 20초나 차이가 나지?! 하고 생각해보니 나는 중계방에 들어가 보고 있었으므로 ㅋ_ㅋ 이런 일이.
뭐.. 결과 all right이면 전부 OK이라는 이노하라 선생의 말씀 받들어 계속 사랑에 빠지기로 했다ㅋㅋ




쟈니스 셔플 유닛 메들리-

1월 1일부터 샘솟았던 애정

조로와 투샷


수염 없는 고님. 수염 자국이 아련히 보인다>_<



흔들려서 캡쳐가 흐려 아쉽지만,
아소보요~ 파라다이스~♪ 하면서 살짝 웃으며 노래하는 켄쨩을 보는데..
아우ㅠㅠ 엄마미소가 절로ㅠㅠ 아ㅠㅠㅠㅠ 이런ㅠㅠㅠㅠ

아 그리고 뱃지 반대쪽에는 마리오가 하트를 획득하는 뱃지? 장난감? 을 붙이고 있었음...


ㅇ_ㅇ
순간 씰룩~ 하고 지나갔지만 내 맘 속엔 폭풍같이 남아 있는 그의 윙크..
윙크보다 윙크 다음 저 표정에 괜히 가슴이 울렁꿀렁 우키우키


귀여운 토끼차
더 귀여운 이놋치ㅠ



이어모니를 만지는 것 뿐인데.. 노래를 부르는 것 뿐인데..
왜 이렇게 멋지니?!

처음 보는 사람과 사랑에 빠집니다~는 아니지만ㅋㅋㅋㅋ
이놋치ㅠㅠㅠㅠㅠ

그렇다고 내가 오카다ㅠㅠㅠㅠㅠ오카다ㅠㅠㅠㅠㅠㅠㅠㅠ하고 안 우는 건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켄쨩도 반짝반짝☆_☆
머리가 금방 자라네~ 하고 생각해보니 아니구나..
오빠 머리 또 밀거예요?T^T



노래하기 좋아하는 고군도 반짝반짝



매의 눈이닷ㅋㅋㅋ



아이돌 필살 청순 목 갸웃 기술 시전T^T




그룹 체인지 메들리
인데, 선배조는 체인지 안 함 -_ㅠ 아쉬운 것 같기도 하고 안 아쉬운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어느 쪽이냐 하면 쪼금 아쉬움


밀녹앵글ㅋㅋㅋㅋㅋ이러기냐ㅋㅋㅋㅋㅋ


모자 벗으니까 청순한 고군ㅎㅎ
캡쳐를 번도구로 슬쩍 구웠더니 무슨 사진같다ㅎㅇㅎㅇ 내 눈에만;;;;;;



켄쨩이 정말 빛난 곡ㅠㅠㅠㅠㅠㅠㅠㅠ



이노준 놀~이ㅋㅋㅋ




새해 첫 날부터 이런 힘나는 응원곡이라니! 없던 힘도 솟아난다!!!
화질은 시망이지만 그래도 올려놓고 봐야지ㅠㅠ






기구 타는 오카다.
잘 다녀오세요~ = _ =)/~




나도 빼먹으면 안 될 것 같은 귀욤켄쨩ㅠㅠㅠ






항상 새해가 되면.. V6에게, 수니들에게 좋은 일만 잔~뜩 있기를~ 하고 바랍니다ㅎㅎ
오빠들 올해도 부디 활발한 활동 부탁해요~~~
아무리 개인적으로 일 많이 해도 그룹 활동 적으면 논 것처럼 느껴진다는 걸 아나요~ 모르나요~
개인 일도 그룹 일도 전부 많이많이 하세요ㅋㅋㅋ
2011년엔 더 좋은 소식, 더 재미있는 일들만 가득하기를~
나는 변함없는 응원을 보낼게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