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V6 7회 (2010/12/14)


미션 1. 제자리에서 15바퀴 돌고 달려가 바늘에 실 꿰기

쓰러지거나, 화면에서 사라지는 남자들
이름은 밝히지 않겠음ㅋ_ㅋ



[자동재생 플짤]






미션 2. 6분 안에 양파 36개 슬라이스


자막에 가렸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눈물이 나는 것 같은 양파 더미를 앞에 두고 시작.


모리타 고의 남성론 1. 양파를 대하는 자세

남자는 조용히 양파를 까야하는 거라는 고님!!!
하지만 이미 까져 있다고ㅋㅋㅋㅋ


우는 남자들... 을 보여주는 게 이 미션의 목적인가 싶었다ㅎㅎ 기대에 부응하듯 다들 눈 아프다고 소리 지르고, 물러섰다가, 울었다가 난리였는데, 그 속에서 말없이 양파를 슬라이스 하는 우리의 리다.. 울지도 않아요! 울기는커녕 꿈쩍도 안 해요!! 야채가게 아들의 위엄인가ㅎㅎ 그래놓고 마지막에 옆에서 켄쨩이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으니까, 엄청 놀라며 너 무슨 일이냐고ㅋㅋㅋ







미션3. 6분간 웃음참기

웃는 남자들~_~
이번에도 그 스탭에게 참패







영상 미타로(そうだ 日本、行こう)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