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V6 8회 (2010/12/21)

※ 오늘은 미션 내용과 크게 상관없는 캡쳐 포스팅ㅎㅎ


어슬렁거리는 관광 중인 브이


칠복차도 얻어 마시고~
과자도 막 집어먹고~










미션 1. 6분 내에 카메라 앞에서 키스 할 수 있는 커플을 찾아라


자신만만만만 d'-'b


혼자 얻어먹고 신남ㅋㅋㅋ



이놋치, 운명의 그녀


나중에 멤버들이 이놋치를 운명의 그녀에게 끌고 가는데 다들 초등학생같이 장난기가 가득해서는ㅋㅋ
완전 귀여웠다ㅋㅋㅋㅋ


미션 발표 전, 2차 관광 중


거리에 나와 있던 상인과 스스럼없이 장난을 주고받는 켄쨩>_<


미션 2. 6분 내에 동북 6현 출신자 찾기




정신 없이 동북출신을 찾아 다니던 중 SP를 봤다는 할아버지! 브이 보고 다 SP 멤버냐는 할아버지에게 아니라고 자기들을 소개하는 친절한 켄쨩~ 끝까지 어른에게 친근하게 대하는 켄쨩이.. 이런 켄쨩의 모습이 나는 참 좋다ㅠ

시작하자마자 바로 마구 나와서 금방 끝나나 했는데, 마지막 한 군데를 못 찾아서 실패~
아깝다~

아깝긴한데... 벌써 미션 성공 10회 넘었는데, 해외여행 이야기는 쏙 들어가고ㅋ_ㅋ

여기서 촬영한 다음 날이 축제라고 했으니까 찾아보면 언제적 브이인지 알 수 있겠다ㅋㅋㅋㅋ
이거 저번에 1시간 스페셜 할 때도 나왔던 곳인데...도대체 같은 날 몇 개를 찍어 놓은거야ㅋㅋㅋ


영상 미타로(そうだ 日本、行こう)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