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은 멤버 첫 집결 기념일


여섯 사람이, 처음으로 같은 공간에


1995년 이날, NHK 리허설실에서 배구 연습이 있었어요. 그걸 위해 잔뜩 모여있던 쟈니스 주니어 가운데, 지금의 V6 여섯 명이 모여있었다는 이야기. 이 여섯 사람이 같은 공간에 모인 건 이때가 처음이었어요. 새로운 그룹 = V6의 멤버가 누가 될지, 모두 아직은 그다지 확신이 없었을 때의 일. 확실히, 내가 "멤버 후보"라고 처음 들었던 것도 이날이었을 거예요. 그래서 돌아보면 감개무량하네요.

(오카다 준이치)

 






이제와서 뭐 이런 날을 챙기냐.. 하지만ㅋㅋ 

이 조각기사를 올해 처음 봤으니까!! 오카다 준이치 제보라는 게 신기해서!!ㅋㅋㅋ



제보한 사람은 지금 기억이나 하고 있을지.. 어떨지 모르겠다ㅋㅋㅋ

이제와서 이런 기사를 본 나도 그날을 상상해보면... 

조금 재밌고, 뭐라고 말로 표현 할 순 없지만...조금 감개무량. 

이제와서 돌아보니 그런가?ㅎㅎ 

아무튼 이렇게 훌륭한 여섯 명을 모아 준 쟈니사장님께도 감사(__)


오빠들 우리 앞으로도 오래오래 같이 해요.

내 사랑하는 브이ㅠㅠ




'V6'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에서 주워 들은 브이 주요 단신  (5) 2012.11.21
내가 사랑하는 오카다군  (7) 2012.03.13
V6 16주년 축하합니다~  (11) 201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