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다 칸베에 x 오카다 준이치


· 쿠로다 칸베에를 연기하는 데에 있어

· 쿠로다 칸베에의 인물상

· 시대극의 어려움

· 생애를 연기하는 데에 있어서의 연기

· 유폐에 의해 상처를 입은 칸베에

· 공연자

   -에구치 요스케

   -타케나카 나오토

   -테라오 아키라

· 군사칸베에의 촬영을 마치고

· 메세지




도쿠가와 이에야스 x 테라오 아키라


· 이 드라마의 출연을 정해 놓고

·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연기하는 데에 있어

· 공연자

   -오카다 준이치

   -타케나카 나오토

   -마츠자카 토리




오다 노부나가 x 에구치 요스케


· 오다 노부나가를 연기하는 데에 있어

· 생애를 연기하는 데에 있어서 연기의 변화

· 촬영의 어려움

· 갑옷을 입고 하는 연기

· '아츠모리'를 사랑한 노부나가

· 혼노지의 변

· 공연자

   -오카다 준이치

   -타케나카 나오토




테루 x 나카타니 미키


· 테루를 연기하는 데에 있어

· 테루가 살았던 전국 시대

· 촬영 현장 분위기

· 공연자

   -오카다 준이치

   -마츠자카 토리

· 긴 촬영을 마치고

· 메세지




쿠로다 나가마사 x 마츠자카 토리


· 쿠로다 나가마사를 연기하는 데에 있어

· 나가마사의 인물상

· 촬영 현장 분위기

· 공연자

   -하마다 가쿠

   -다카하시 잇세이

   -하야미 모코미치

   -오카다 준이치

   -나카타니 미키

   -타케나카 나오토

   -테라오 아키라

· 인상에 남은 장면

· 긴 촬영을 마치고

· 메세지




도요토미 히데요시 x 타케나카 나오토


· 도요토미 히데요시를 연기하는 데에 있어

· 18년 전 연기했던 히데요시와의 차이

· 촬영 현장의 타케나카 씨

   -휴식 중 스탭에게 장난을 치는 타케나카 씨

· 긴 촬영을 마치고

· 공연자

   -오카다 준이치

   -에구치 요스케

   -테라오 아키라

   -쿠로키 히토미

   -니카이도 후미






메이킹 칸베에의 마지막 날




메이킹 쿠로다 가 메이킹




메이킹 3인의 마지막 하루




*

인터뷰에서 자기가 맡았던 역할과 자신의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쭉 풀어 놓는 걸 보며, 무엇 하나 허투로 하는 사람이 없구나, 자기 역할을 깊이 이해하며 진지하게 임했구나, 하는 뭐 그런 당연한 감상이. 그리고 함께 출연한 배우들에 대해 서로 좋았다, 앞날이 기대된다, 또 같이 출연하고 싶다 그런 이야기가 좋았다. 특히 테라오 아키라 씨가 오카다 이야기 하면서 '(오카다의) 눈을 보면 알 수 있잖아요?' 라는 말에 괜히 심장이 두근ㅋㅋㅋ멋진 현장이었던 것 같아서 내가 다 뿌듯하고 부럽다ㅋㅋㅋ 정말 고생 많았어요~


*

칸베에 마지막 날 메이킹을 보며.. 기사로 읽었을 땐 몰랐는데, 다들 엄청 울었구나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오카다는 별로 안 운 느낌인데.. 총편집 특전에서 보여주려고 조금만 보여준 걸까?ㅋㅋㅋ 기대하겠어ㅋㅋㅋ

그리고 남은 3화도 어서 마무리 해야겠다는 다짐을. 처음엔 바빠서 자꾸 미뤘는데 점점 끝내기 아쉽단 마음이..는 핑계야. 4월 중으로 꼭! 끝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