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DVD「V6 ASIA TOUR 2010 in JAPAN READY?」
TAKE ME HIGHER


원곡도 원곡이지만 콘서트용으로 부르는 Take me higher가 정말 좋다.
이번에도 오프닝 곡 GUILTY에 이어


WANNA
TAKE YOU
BABY
TAKE ME
TAKE ME
HIGHER

하고 시작하는데, 진짜 진심으로 심장이 무사한게 다행일 정도로 쿵쾅쿵쾅쿵쾅!!!
물론 이미 시작부터 그렇긴하지만ㅋㅋㅋㅋ

이 타이포그라피도, 빵!하고 터지는 폭죽도, 격렬한 춤도, 아크로바틱도, 중앙무대로 달려 나오는 것도, 기합을 넣는 것도.. 전부... 박력이 넘쳐 흘러 정신을 차릴 수가 없다 @_@




-콘서트 DVD를 본 감상이 쓰고 싶은데.. 한 번에 다 못 쓰겠다

-DVD를 컴퓨터에서 재생 시켰다가 화질이 별로라 슬펐는데, DVD 플레이어로 재생했더니 괜찮았다.
해상도때문에 그런것같은데.. 아직 텔레비젼이 브라운관이라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오오 부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고 쓸까..아무리 말을 고르고 고르려 해도.. 멋지다, 좋다, 죽겠다 뭐 이런 말 밖에 생각나지 않는 나의 좁은 언어세계... 솔직하면서도 멋지고 아름다운 말로 부이를 더 더 찬양하고 싶다ㅋㅋㅋㅋ

-정신이 없긴 없었다고 느낀 게, 카운콘에 이 오프닝 의상을 입고 나왔을 때, 자켓 앞부분에 달린 장식을 새로 달았다고 생각했었다ㅋㅋㅋ 그 땐 뒤에 술만 달고 있더니...구슬?도 붙이고 거미줄도 넣었네ㅋㅋㅋ 하고 ㅋㅋㅋㅋ
이런 몹쓸 기억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 Don't stop the refrain(2000)  (2) 2010.11.30
V6 - ジャスミン  (4) 2010.09.17
coming century - New day (feat.20th century)  (2) 2010.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