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Coming Century,20th Century forever 수록곡
VERY HAPPY!! DVD Bonus Track (Coming century Summer tour 2000 @ Yokohama arena 00.8.31)

*처음부터 재생하려면 화면에서 0:00을 클릭하세요~

▷ 영상 : http://bit.ly/e3apQZ (720x480, 139MB)
▷ 음원 : http://bit.ly/gmPr73 (Don't stop the refrain ㅋ0ㅋ)



君はまだ知らないね 君のその美しさ
키미와마다시라나이네 키미노소노우츠쿠시사
너는 아직 모르지 너의 그 아름다움을

時計は気にしないで 時間なんかkissで消し去ろう
토케이와키니시나이데 지캉난카kiss데케시사로-
시간은 신경 쓰지마 시간 같은 건 kiss로 지워버리자



여기 가사가 들린 순간 난 이 곡에 반했었다.
가사 그대로 나조차 모르는 나의 아름다움을 알아봐 주는 기분이 들어서


너무..감성 돋았다면...암쏴리ㅋㅋㅋ

하지만 진짜 그랬다.
남녀의 애정?을 노래한 곡이란 건 나중에 알았지만^^;;
아무튼 나는 랜덤재생 중 이 곡이, 이 가사가 나오면 가슴이 쿵~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나의 아름다움을 알아봐 주는 것도 좋지만,
나도 꼭 다른 사람의 아름다움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 노래에서 고/켄/리다/오카다 순으로 랩을 하는데..
리다 랩하는 목소리가 너무 근사하다♥_♥ 오~ 세상에~
가사가 좋다고 했던 저 부분을 부르는 이놋치와 나가노군의 목소리도 좋고T^T
특히 이 콘서트 영상 속의 토니센은...토니센은...
아...세상에 어쩜 이렇게 아름다운 청년들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야말로 계속 안고 있고 싶다ㅠㅠ 기절할 정도로 눈부신 부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나보다 어린 영상 속 카미센도 귀엽다>_<///
켄쨩은 잘생긴 도련님 같고, 고군은 금발의 반항아 이미지인데 웃는게 상냥하고,
오카다군은 머리모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흠흠.. 노란 풍선 들고 돌아다니는게 귀엽다!!ㅋㅋㅋ

 


* 다른 Don't stop the refrain 무대
- 000811 뮤직스테이션 Happy Medley
- 09년 토니센 콘서트(토니센)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RRY CHRISTMAS~  (2) 2010.12.25
V6 - TAKE ME HIGHER(2010 Live)  (5) 2010.11.06
V6 - ジャスミン  (4) 2010.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