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oller - beady eye
Cico buff - Cocteau twins
The Boy Who Couldn't Stop Dreaming - club 8
come as you are - nirvana
미사 BWV232
Morning glory - This mortal coil
 


오늘 게스트는 건축가 타네 츠요시 씨
이분으로 말하자면, 전에 에스토니아의 숲에서 만나 블루플래닛을 그로윙리드화 시켜가며 아이덴티티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던 분입니다. 귀국 후에도 메일을 주고 받으며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해요. 오늘의 주제는 20代をどうがんばってきましたか?라는데... 좋은 방송이었던것같아요~우헤헤 아는 사람이 방송에 나오면 친구들의 대화를 옆에서 듣는 기분이 들어좋네요. 비록 대화 내용은 다 못 알아 들어도ㅠㅠㅠㅠ

원래는 3월 20일 출연자라고 소개 됐었는데, 지진으로 한 주 쉬고, SP VFX 담당자 분이 먼저 나오면서, 타네 씨 방송은 오늘 방송이 되었어요~ 방송 녹음은 미리 해 놓았는데, 타네 씨를 소개하는 오프닝 부분은 지진 후 새로 녹음 했다고 해요. 

요즘 제대로 살고 싶다고 이런걸 생각한다는 오카다군.
저도 오늘 그런 생각이 많이 들었더랬어요.
적어도 나보다는 제대로 살아가는 듯한 오카다군... 나도 좀 더 제대로 살도록 노력할게요T^T



음질 좋을거라고 자신만만하게 이야기 했는데 다시 들어보니까 지직거리는게...용량만 컸지 영...^^;;
설정을 잘못했던지,싸구려 선이 상한건지...ㅎㅎ
거기다 이번에도 구멍이 있어요T^T 30:34-30:56
그래도 필요하시면.. 받아가세요~~

http://bit.ly/e62KVP
 





"최근엔 제대로 살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 들어요. 제대로 살아간다는게 뭘까요?"


그러게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