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금 나오는 이 곡... 무슨 노래인지 아시겠어요? 
호빵맨 주제가 불어버젼입니다



アンパンマンのマ―チ






(오프닝 / 짱구와 오카다군의 대화ㅋㅋㅋ)


오늘의 주제는 [クレヨンしんちゃんの秘密を教えてください]
출연자는 크레용 신짱, 그러니까 짱구의 성우 矢島晶子(야지마 아키코) 씨가 나오셨습니다~
짱구 극장판이 16일에 개봉했다고 해요. 이번 주말 그곳은 신작들이 쏟아져 나왔더랬죠. 따로 홍보 안 해줘도 많이 보러가는 짱구 말고, 오카다군~ 자기 라디오에서 SP 홍보나 좀 더 하시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오늘 방송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오카다군이 출연자를 완전 짱구로 보는 건지, 귀여워 하는 듯한 느낌이 전해지더라구요~ 많이 웃기도 하고ㅎㅎ
짱구랑 이야기하면서 웃는건데.... 나는 왜 설레였을까T^T

대화 중간에 어떤 사람이 하는 걸까~ 궁금해 했다니까 아줌마입니다. 하시는 게 귀여웠어요ㅋㅋ
그랬는데.. 이 목소리가 67년생이라는 게 그냥 좀 쇼크..
목소리만 가지고.. 특히 성우 분들은 나이를 알 수가 없네요>_<//




연예계에 짱구 팬이 많다며, 후루타 아라타씨는 짱구가 제일 재미있다고ㅋㅋㅋ
그거 말하고 으헝ㅎ엏어헝 웃는 오카다군




오프닝만큼 좋아하는 마지막 감상 말하는 순서
뒤에 흐르는 음악도 없고 온전히 오카다군의 목소리로만 들려주는 감상~

그리고 이번 주엔 진짜 청취자 감상을 읽어줬어요ㅋㅋㅋ
맨날 웹사이트에 감상 남겨달라고 하면 '읽어주지도 않으면서ㅋㅋㅋ'하고 비웃었는데 처음 들었네요ㅋㅋㅋ
읽어주고 부끄러워하는게 또 >_< 꺅~




다음 주는 성우특집 2탄  후루야 토오루
재미있겠어요~


4/17 그로윙리드 http://bit.ly/h0v4bu 
가운데 한 십여 분 구멍을 메웠어요!! 소리가 좀 커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