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그로윙리드에는 '리더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라는 주제로, 외교 저널리스트 테시마 류이치 씨가 나오셨습니다.
주제가 주제로 방송 내내 '리다리다' 거리니까, 우리 리다 말하는 거 아닌데도 반사적으로 가슴이 뛰더라구요ㅋㅋ
 
별로 재미없을 것 같았는데.. 내용이 의외로 재미있었나봐요ㅎㅎ
센스있게 SP를 예로 들어가며 설명하시기도 하고..
제가 말을 좀 더 잘 알아들을 수 있었으면 차암~ 좋을 텐데요ㅠ_ㅠ

아.. 오늘도 라z코는 중간에 한 10분 끊겼습니다ㅋ_ㅋ
슬프네요.. 이건 뭐 라디오 들을 때마다 오늘은 무사히 들을 수 있을까 없을까 조마조마 해서는ㅋㅋㅋㅠㅠㅠㅠㅠㅠ
아니야.. 이거라도 고마워....



★마무리 감상


제가 좋아하는 마무리 감상. 
오늘 방송은 제 착각인가 싶지만 비음?이 많이 들리더라구요.. 감긴가? 화분증? 비염?ㅎㅎㅋㅋㅋㅠㅠㅠ

집중 안 하셔도 듣다 보면 하실 것 같지만...
초반에 '헹카?' 라는 단어에 주목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ㅠㅠ 한 번만 주목해봐주세요ㅠㅠㅠㅠ
그리고 기력이 좀 남으시면 중간쯤 '또↗ 카와루노카나~' 뭐 어쩌고 하는 곳도..
그냥 저의 수니심 폭발......☞☜



★다음 주 예고


그냥... 뭐.. 츠츠미 신이치 씨가 게스트로 나온다는 것뿐인데....

갑자기 신나네요 ㅋ_ㅋ
저 혼자 신이 난 거면 참 죄송하지만....☞☜

오빠 아는 사람이 나오면 방송이 재미있잖아요?
그것 말고 츠츠미 신이치 씨도 좋아요ㅠㅠㅠㅠ 멋지잖아요ㅠㅠㅠㅠ 재미있잖아요ㅠㅠㅠㅠ
주제도 '좋은 선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ㅋㅋㅋ
정말이지...그로윙리드는 의외로 재미있다니까요?!ㅋㅋㅋㅋㅋ

시험이 아니라 방송을 기다릴 수 있게 돼서 참 기쁘네요ㅋ_ㅋ
부디 다음 주엔 무사히 방송을 처음부터 끝까지 잘 들을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