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공식계정에 소개된 그로윙리드 수록 뒷이야기와 함께ㅋㅋ
알맹이인 좋은 선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좋을까?에 대한 이야기는 나중에 일웹에 레포가 나오면... 그때 시도해 본다거나..;;


@j-wave 공식 계정
 24시부터 오카다 준이치의 「Growing Reed」게스트는, 경시청 경호과 제4계 기동 경호반 계장 오가타 소이치로인, 배우 츠츠미 신이치 씨! "좋은 선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좋을까?"를 이야기합니다. 

*1시간에 #jwave가 1000개 이상의 트윗 되면서 인기 태그가 되기도! @twinavi
그날은 봤는데, 오늘 찾아보니 안 나오네요=_=?


@그로윙리드 PD
오카다 준이치군의 growing reed 시작했습니다! 게스트는 츠츠미 신이치 씨. SP 대결! 즐거운 분위기가 스튜디오에 흐르고 있었어요. 츠츠미씨, 좋은 남자!
5월 16일

 
1차 꼬르륵

앗 꼬르륵거렸어.. 배고파
괜찮습니다ㅋㅋ괜찮습니다ㅋㅋ
배고파.. 배고파..ㅋㅋㅋ
뭐 주먹밥이라든지..
뭐 좀 줄래?ㅋㅋㅋ
(쵸다이가 그렇게 귀여우실수가 없네요ㅋㅋㅋ)


@SP 공식 계정
Growing Reed 시작. 간단한 회의 뒤에 부스에 들어간 츠츠미씨. 도중에 배가 꼬르륵 거린 듯 "미안(웃음) 배가 고파졌어" 프로그램 스탭이 준비해 준 간식을 덥석 물면서 수록 속행. 스탭이 말하길, "이런 건 처음입니다(웃음)"
5월 16일


@SP 공식 계정
혁명편에서 그 장면의 분위기와는 달리, 오카다씨도, 츠츠미씨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얼굴로 수록. 츠츠미씨는 니트 모자를 쓴 모습으로 나타났었습니다. 아, 마침 SP이야기다.
5월 16일 


@SP 공식 계정
GR 스탭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건, 기세 좋게 간식을 부스럭거리며 츠츠미씨가 먹는 소리가 하나도 OA에 나오 않는 것(웃음)
5월 16일
*라고 트윗했지만 나중에 나오죠ㅎㅎ...ㅎㅎㅎㅎㅎ...


@SP 공식 계정
아, 프린세스 토요토미 이야기로 옮겨갔다.
5월 16일


 

2차 꼬르륵, 바스락거리며 파니니를 먹기 시작ㅋㅋ


또 꼬르륵거렸다
주먹밥이라도..
아니야 아니야~
드세요ㅋㅋㅋㅋ
뭐야~ 왜 이렇게 좋은 스탭인 거야~ jjjj-wave지?

바스락..바스락..

드시면서..  괜찮습니다~ 
선배, 후배라는 의식은 있으시죠?
.. 라며 진지한 이야기 중에 계속 바스락바스락

츠츠미 씨가 별 의식이 없다니까, 거기에 대해 이런저런 걸 묻고 대답하는데..
계속 바스락바스락.. 츠츠미 씨의 혼도, 나의 혼도 바스락거리는 그것에 빨려 들어가는 듯..

바스락거리며 미안하다니까, 자기가 5년 동안 그로윙리드를 해 오는데, 이런 건 처음이라며ㅋㅋㅋㅋㅋ 괜찮다고ㅋㅋㅋ
그리고 진짜 잡수시는 츠츠미씨!!

오니기리라고 해서 주먹밥인 줄 알았는데, 파니니라는 빵이었어요. [파니니]라고 말하는 게 참.. 귀엽네요-_ㅜ
파니니! 내가 발음하면 그냥 빵 이름일 뿐인데 오카다군이나 츠츠미씨가 파니니라고 하니까 뭐랄까.. 되게.. 귀엽고.. 맛있고.. 그런 느낌? 파니니파니니
결론은 나도 먹고 싶다는 뜻☆ㅋㅋㅋㅋ




 
@SP 공식 계정
아, 그렇지 않은가. 먹는 건가 츠츠미 씨(웃음)
5월 16일

@SP 공식 계정
Growing Reed의 수록입니다만, OA처럼 여기저기에 음악이 들어가진 않고, 실제로는 한번에 녹음해 갑니다. 그래서 실질 40분정도?의 수록이었어요.
5월 16일

@SP 공식 계정
그래, 파니니를 먹었습니다. 츠츠미씨. "이건 어느 나라 음식?" 하고 부스 밖의 스탭에게 물으면서(웃음)
5월 16일


이번 주 정리 토크
오카다-츠츠미 순으로 이어집니다~






@SP 공식 계정
"이래도 괜찮아!?" 라고, 우리 스탭에게 수록의 느낌을 확인하면서(웃음) 부스를 나온 츠츠미씨. 그리고 오카다씨, 이번 주의 정리 토크를 수록하고 있었습니다. 츠츠미씨의 정리 토크는 사범이 없는 별실에서 수록한 것.
5월 16일


@SP 공식 계정
Growin Reed OA 종료! 츠츠미씨가 호쾌하게 파니니의 포장을 벗길 때마다, 부스 밖에서는 츠츠미 씨의 매니저분이 "아.."하고 머리를 움켜쥐었던 것은 여기서만의 비밀입니다.
5월 16일

*팔로워 2만여명 좀 넘게 같이 보는 비밀일 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