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와서 해보는 Sexy.Honey.Bunny PV 캡쳐♡





시작은 리다의 쎅씌!로 하는 게 옳다.



내 오빠 빼고 다 멋있어 보이던 은갈치정장



하지만 이런 동작은 오빠를 따라올 사람이 없다!!!!! 고 자신있게 외쳐봅니다~
(라지만 사실 다른 멤버는 제대로 안 보여줌ㅋ_ㅋ) 


우~~~~~~~~~~~~~~~~~~~~~~~~~~~~~~~~~~~~~~~~~~~~~~~~


우~~~~~~~~~~~~~~~~~~~~~~~~~~~~~~~~~~~~~~~~~~~~~~~


쎅씌~
처음에 다같이 모여 앉아있는 장면 나왔을 땐 쬐금 웃었는데,
마지막에 이 장면이 멋있어서....ㅇ<-<



정신차리고 보니 오빠와 등 맞대고 서 있는 펭귄이 웃겨죽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귄의 시선이 너무 아련해...


* 소리는 안 나요ㅎㅎ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하고 보다가 몇 동작에 그냥 완전 넘어가는 듯♥_♥
내가 항상 그런다



커밍순이나 구락부 포스팅을 하면 거기서 또 말하겠지만; 안 할 수도 있으니 여기서 말해야지.. PV에서 캡쳐는 못 했지만 誘惑しちゃいな 乱れた瞳で 여기만 나오면 죽겠다-_ㅠ
이 부분 부를 때 안무랑 표정이랑.... 커밍순에서 찡긋 웃는듯한 표정으로 부르던 이놋치.. 구락부에서 화면에 딱 잡힌 오카다.. 으윽..으으으으윽....ㅇ<-<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 JUNK TRAP  (4) 2011.12.16
V6 - タカラノイシ (radio ver.)  (4) 2011.06.25
V6 - やっぱ、シンプル。  (2) 2011.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