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DVD 감상을 쓸 때 안 쓰는 이 곧은 심지.
라고 하기엔 감상을 쓸 정도로 충분히 못 봤기 때문이다 

난 오늘 이 시간 이후 TV, 컴퓨터로부터 최소 1박 2일은 떨어지게 되겠지.. 
괜찮다..콘서트 DVD는 모두 아이폰에 넣어 두었다.........
내일 그로윙리드는 사수할 수 있을까...



어젯밤에는 괜히 잡지 분철을 온 방에 흩뿌리며 5시간에 걸친 탐사 작업을 벌였다.
그 결과 약님의 말을 빌리자면 난 이노식스를 찾아내었지

그리고 이걸 나에게 선물해주신 님의 증언에 따르면, 이건 모두 한 사람이 사 모은 것이었으니ㅋㅋㅋ
뭐.. 좋은 거 응모권이라도 들어 있었나요...?

012








킁킁, 먹을 거(미남 포함ㅋㅋ)다✧◡✧


찰칵-


아 슈발 낚였어 = ㅅ =



라고 말할 것 같은 고양이ㅋㅋㅋ
와 다소곳한 미남






어린이 미남


빨간 모자를 써보았습니다.



귀여워 ㅇ<-<



병약했던 요시군도 건강히 초등학교 입학을 맞이하였습니다. 
↑여기에 괜히 감동 받아서 혼자 뭉클...ㅠㅠ 약함을 이겨내고 꿋꿋하게 자라나는.. 뭐 그런데 좀 약해지는 것 같다ㅋㅋㅋ최근 얻은 깨달음.

아무튼....건강히 잘 자랐네ㅠㅠ 요시군ㅠㅠㅠㅠ 아푸디마라여ㅠㅠㅠ



초등학교 3학년 정월에, 이노(당시), 빡빡이였습니다. " 아버지의 명령으로(웃음). 아버지도 쭉 빡빡이여서 나도 빡빡 밀렸었어. 지금 (머리 길이)정도면 "짤라, 짤라" 라고"

입술을 물고 있는 모습이 초3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귀여워서>_<
꺄아!!





위 잡지들 스캔본입니다. 쬐금 크게 해보았어요
이노식스 빼곤 낱장^_ㅠ
http://bit.ly/wEJsrs




 

'V6 > 잡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aU 1208 추천 책,만화,영화  (2) 2012.07.15
얼굴로말하다  (5) 2011.10.31
요미우리 공상서점  (8) 2011.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