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 오를 때,

왜 이렇게 괴로운 걸 하는 걸까 생각할 때도 있지만,

야영을 하거나,

산속에서 밥을 짓거나.

역시 녹음緑 속은 기분이 좋네요.







처음에 이 책 목차에 '오카다의 휴일' 보고,

예전에 학교에가자에서 사카모토 연출 오카다의 휴일 2쯤 될 줄 알았더니!

최신 취미 등산!

ㅋㅋㅋ

물론.. 내 멋대로 한 기대긴 하지만..ㅋㅋㅋ



위에 사진은 오카다노하나시에서 새로 찍은 사진이고,

다음은 본인이 방송에서 공개한 등산 사진ㅋㅋㅋ


등산 사진이 2012년 후로 업데이트가 안 되고 있네요...

오카다는 어서 또 사진을 풀라~



2012.02.17 엠스테, 탄자와(丹沢)를 다녀오며

아, 코에 붙인 건 브리즈라이트,라는 호흡을 돕는 밴드

그저 밴드 하나 붙였을 뿐인데 본격 산악인의 냄새가.. 킁킁

근데 저거 효과를 찾아봤더니, 나도 붙여보고 싶다ㅋㅋㅋ


야호~




2012.09.10 스튜디오 파크





주로 다카하시 잇세이 씨랑 같이 가는듯?

셀카 찍고 있을 오카다 준이치 씨를 생각하니 웃겨 죽음ㅋㅋㅋㅋㅋㅋㅋ




겨울 산 텐트 속에서 잠꼬대로 추워~ 괴로워~ 라고 하거나

누가 좀 내려가자고 안 하나~ 같은 걸 생각하며 걷는 다거나ㅋㅋㅋ

괴롭지만 내려오면 또 올라가고 싶은.. 

일본의 백명산(百名山) 등정이 꿈이시라는 오카다...

등산의 매력은 뭘까~ 

정상에서 먹는 카스테라?ㅋㅋㅋ

나도 숲은 정말 좋지만.. 음~ 글쎄~ㅋㅋㅋ







위에 사진 공개했던 스튜디오파크 영상에서 등산에 대해 말한 부분을 잘라 올려봅니다ㅋㅋㅋ






이건 그냥..기타 참고 방송이랄까요~~

+ 프로파일러 2014.03.05 조지 말로리 편
+ Growing reed 2013.02.10 등산가 다케우치 히로타카(竹内洋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