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영화판 공식홈이 리뉴얼 되었습니다(11월 5일)
그리고 오늘 홈페이지 한정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SP 오프닝! 이건 언제 들어도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저 총을 잡는 손은 누구 손?ㅋㅋ

15초가 이렇게 이렇게 짧았나요?ㅠㅠ






영화 홈페이지 메인 캡쳐 모습입니다.
다음에 영화 개요, 등장인물 등을 정리해볼께요~

SP영화판은 트위터를 이용해 촬영 현장 모습를 영화팬들에게 알리고 있는데요,
비가 오면 프로듀서는 바빠진다, 액션장면 촬영은 이런 식으로 진행 된다 등등
재미있는 영화 현장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또, 촬영 현장을 준비하거나 정리하는 모습, 식사 등등 사진을 많이 올려줘서 좋습니다~
영화 제작 쪽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꺼예요~

그러나 저는 엄청난 속도로 갱신되는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여; 번역은 시작과 동시에 포기....
하지만 난 꼭 봐야겠다! 볼꺼다! 하는 분이 계시면,

http://twitterkr.com/SP_movie

이 주소로 들어가보세요. 사진도 바로 보이고, 번역하기 기능이 있어서 보실 때 아주 조금은 편하실꺼예요.



참고로 오카다군은 '그彼' 라고 가끔, 아주 가끔 나옵니다.
아, 어제인가는 오카다(岡田) 라는 이름이 나오길래 깜짝 놀라 봤더니,
많은 분들이 오카다군 생일 축하 메세지를 보내왔다 이런 내용이더라구요^^;;



SP 준비하는 동안 맨날 근육키우고, 운동만 한다고 구박하고, 다친다고 걱정하고, 그래서 얼른 영화 찍고 손 털어버리라고 했지만... 사실 저는 SP가 방영 될 당시 열렬한 팬이었어요ㅋㅋ그 때 블로그에 써 놓은 글 보면, SP 너무 짧다고, 더 오래오래 하라고 막 써 놓았더라구요ㅋ 아니 글쎄, 이노우에가 너무 귀여웠잖아요!!!!!
거기다 가네시로씨의 적절한 서비스컷ㅋㅋㅋ
아무튼, 그랬어요ㅎㅎ


영화로 제작되기까지 뭔가 곡절이 많았던 듯한 SP.
준군이 제작부터 참여해 애착이 많이 가는 작품.
좋은 사람들과 만들어가는 현장. 
부디 더 이상 부상 당하는 일 없이, 무사히 끝내시길 바랍니다.
영화는 분명 잘 될 꺼예요!


사실 준군이 나와서 기대되는 영화이기 전에, SP 다음 이야기가 너무 기대됩니다!!ㅋㅋ
아, 이런걸 금상첨화라고 하는군요ㅋㅋ

15초 영상 올리려고 시작한 포스팅이 길어졌네요 ㅎㅎ







SP 드라마 1화 오프닝입니다.
오프닝 다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이노우에 SP 변신> 장면과
이노우에데스, 우고키마스가 짧게 이어집니다.

특히, "이노우에데스, 우고키마스-"는 도대체 몇 번을 돌려 본 장면인지-_ㅠ





+) SP 드라마판 OST 셔틀
마지막 way of life 피아노 버젼을 제외한 모든 곡의 제목을 "SP"로 줄일 수 있습니다ㅋ
SP에 이렇게 많은 곡이 나왔던가 싶어요ㅋㅋ
오프닝 제외한 귀에 익은 몇 곡과 클래식만 나온 줄 알았더니;;
나름 귀여운 곡도 있고 좋습니다.





'V6 > 드라마/무대/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워서도 잠들지 못하고..  (11) 2010.01.22
D-6 / 하드 럭 히어로(Hard Luck Hero, 2003)  (12) 2009.11.08
기사 폭풍  (0) 2009.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