血は立ったまま眠っている
피는 선채로 잠들어 있다
주연 : 모리타 고

[도  쿄] Bunkamura 씨어터 코쿤 1.18~2.16
[오사카] 씨어터 BRAVA! 2.21~2.28





ULTRA PURE!
주연:미야케 켄

[도쿄] 도쿄 그로브좌 3.8~3.22
[오사카] 씨어터 BRAVA! 4.9~4.11







뽕님★ 제공 짤..이라기 보다 또 업어옴!!!! ㅣ(--)ㅣ지송
어제 밤에 이 팜플렛과 전단지를 보고 나는 잠들지 못함ㄷㄷㄷ
피는 선채로 잠들어 있는데 자기는 누워서도 잠들지 못하고 있다는 그 왜국언니의 코멘트가 딱!!
아마 나는 무대 봤음 기절했겠지? 기절해도 좋으니까 보고싶다ㅠㅠㅠㅠㅠ
내 통장잔고는 다 어디간겨ㅠㅠㅠㅠ


여섯명이 전부 다 요즘 미모가 이렇습니다..
진짜 홀로그램 오빠들인가....
오빠들 왜 이래요? 응? 응?ㅠㅠㅠㅠㅠ
수니들 뭐 어쩌라고ㅜㅜ 다 죽으라고?ㅜㅜㅜㅜㅜㅜㅜ
이거슨 정녕 브이의 大 습격ㄷㄷㄷ

흐음...이상한 일이야..
오카다군의 비쥬얼 갭이 종종 크기 때문에ㅋㅋㅋㅋ
비쥬얼에 그렇게 크게 기뻐하거나 슬퍼하는 타입이 아니었는데(정말?ㅋㅋㅋ)
이건 뭐ㅠㅠㅠ 진짜T-Tb
닥찬닥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