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신경에는 장내환경이 중요하다면서요?>



자율신경계 1인자

우리나라에도 번역서가 몇 권 있다.


장내환경이 중요!

장을 단련시키려면 잘 자고, 먹는 게 중요하다는 이야기 중,

"요구르트는 어때요?" 라고 물어보는.. 역시 요구르트 대사님^_^)b


자기는 둘짼데, 긴장하거나 하면 금방 배가 아파지곤 했다면서

CM 출연을 하고 있기도 하지만..이라며 꾸준히 요구르트를 먹었더니 괜찮아졌다고.

뭐 맛있어서 먹는거지만요~ 라는데 귀여워서ㅋㅋㅋ


교수님 추천은,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 잔, 요구르트+키위+꿀

아침은 꼭 챙겨 먹고, 태양을 봐야 생체 시계가 돌아가기 시작한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장내에도 골든타임이 있는데, 잠들기 3시간 전엔 식사를 마치라고.

목욕물은 40도정도로 하는 게 좋다니까, 40도면 미지근하지 않냐며 껄껄껄

40도가 미지근해?! ㅇ0ㅇ

그래서 난 오빠가 한 50도쯤은 되는 물에 들어가는 줄 알았지..

물론 2,3도도 차이가 나긴 하지만ㅋㅋㅋ 암튼 자긴 42,3도정도로 뜨겁게 하는 게 좋단다ㅋㅋㅋ

(트위터 트랜드에 42도가ㅋㅋㅋㅋㅋ)

하지만 앞으론 40도 그쯤으로 맞추겠다고ㅋㅋㅋㅋ

5분-목까지, 10분-반신욕 혈액순환에 도움!


오카다군은 많이 움직이니까 아마 자율신경 나이가 실제 나이보다 어릴거라고 했더니

자긴 요구르트를 먹어서 그런거래ㅋㅋㅋ 

항상 느끼는 거지만 깜찍하게 여기저기서 잘도 홍보하는 오빠ㅋㅋㅋ

홍보 오카다


윳쿠리 하야쿠,가 중요하다고.

서두르면 호흡도 얕아지고, 긴장해서 실수도 더 하게 되는 거라고.

하지만 저 말을 듣고 난.. 키사라즈 붉은 다리의 전설이 생각나는 것입니다

가사는 하야쿠~ 윳쿠리~지만..ㅋㅋㅋ


그리고 마지막까지 요구르트ㅋ_ㅋ




이 시간에, 라디오를 듣는 시점에서

이미 자율신경엔 마이너스 아닙니까..가 오늘의 총 감상ㅋㅋㅋ




+ 그로윙리드 들으면서 감상 비슷한 걸 짧게라도 블로그에 남기자는 생각을 드디어 실천으로ㅋ_ㅋ


들으면서 꺅 귀여워 쓰는 건 트위터도 마찬가진데, 블로그에 쓰는 건 어쩐지 부담스럽고 어렵다;; 

블로그엔 항상 뭔가 더 정리해서 써야 할 것 같고, 그러고 싶다. 그런 욕심이 좀 있어...

하지만 전에 했던 걸 다시 보니..뭐.. 그다지..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다 듣고 나중에 일본팬이 정리해준 거 보고 번역하자니, 그건 꼭 무슨 숙제같아서 싫고ㅋㅋㅋ

물론.. 아무도 나에게 하라고 한 게 아닌데...

혼자ㅋㅋㅋ

북도 치고 장구도 치고ㅋㅋㅋ


그래서 #growingreed 해쉬태그 도움을 받아가면서..

그냥, 아무튼, 일단, 다시 하기로ㅋㅋㅋ


계속 하는 게 중요해ㅋㅋㅋ




오늘은 자율신경계 어쩌고 해서 재미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유익하고 즐거웠다ㅋㅋㅋ



'Growing R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Growing Reed 140601 사노 켄지로, 아트 디렉터  (2) 2014.06.02
Growing Reed 140415 신산 나메코  (0) 2014.04.16
Growing Reed 130602 연애학  (2) 2013.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