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엔 1화~12화 까지, 그리고 특전 영상이 무려..


16분!!!!!! 16분!!!!!!!! 16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은 주요 출연진 크랭크인 현장 및 인터뷰입니다

지금은 퇴장한 인물들은 물론... 청년 칸베에 시절을 오랜만에 보니 또 엄청 반갑네요♥



[720p]



텔레비젼에 연결해서 보다가 나도 모르게 촬영ㅋㅋㅋ





인터뷰 중 뒤로 지나가며 웃던 부헤에랑 젠스케ㅋㅋㅋ




이번주까지.. 3화나 밀렸네요^_ㅠ

재밌는데 밀려서 몹시 슬픕니다..ㅜㅠ 오빠들도 힘내는데 저도 좀 더 힘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