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al Mystery Song


V6 앨범 READY? 보너스 CD반 수록


作詞    Shigeo

作曲    Shigeo


 

I gotta magical mystery song

I shout it. how does it feel like?

I make a フィジカル keep on this sound

あがる 遥か向こうへ 探してるオールウェイ


I tell you warning I..I.. tell you warning

気を抜きゃまた肩でする息

平気なのにきいてるふり

ファイナルラウンドラッシュかける気


手に入れた?夢への ticket to ride

壁にあたってくだけても惜しくない

グルーヴこのbeat just kick it. to tight!

ブースターファイアーカウントダウン push it! let's rock it


I gotta magical mystery song

I shout it. how does it feel like?(how does it feel like?)

I make a フィジカル keep on this sound

あがる 遥か向こうへ 探してるオールウェイズ


I'm gonna make you feel all right

shake you body like a エンジン so high!

忘れちまいな days gone by

呼び続け終わらない all night long


I gotta magical mystery song

I shout it. how does it feel like?(how does it feel like?)

I make a フィジカル keep on this sound

あがる 遥か向こうへ 探してるオールウェイズ


I gotta magical mystery song...

 

I'm gonna make you feel all right

shake you body like a エンジン so high!

忘れちまいな days gone by

呼び続け終わらない、 all night long


I gotta magical mystery song...





*
카미센 곡 가사는 아직 안 올라와서.. 또 내가 쳤어요..
영어가 더 많아서 쉬웠음요



사실은.. 곡 공개되기 전에 제목 보고 제목이 이게 뭐뇽? 했는데.. 미안해요
아유레디투나잇 곡을 줬던 분이라... 역시.. 씬나요~
신나면서도 곡진행이나 효과음?이 참 재미있다고 느꼈어요. 멋진데 재미있다니 ㅇ_ㅇ

신나고 멋있고 재미있어서 좋지만.. 무엇보다 고,켄이 원음(?)으로 부르고 오카다가 낮게 부르는데 그냥
ㅁㄴ얼미나얼;엄ㅎ;ㅏㅣㅓ비ㅏ서;ㅣ아넒ㄴ아ㅣㅁㅇ밍닐;비ㅏㅓㅅ;;ㅁㄴㅇㄹ마ㅣ;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이나루라운드 쉬카케루키 이렇게 강약조절해가면서 지르는게 또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 줄 알았어ㅋㅋㅋㅋ 가사 다 올라왔어ㅋㅋㅋㅋㅋ
나는 쪼금만 참으면 될 것을 그걸 못참아ㅋㅋㅋㅋㅋㅋㅋㅋ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 SILENT GALAXY  (2) 2010.04.02
V6 - Portraits  (2) 2010.04.01
V6 - RADIO MAGIC  (6) 2010.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