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버젼이랑 뮤지컬 버젼이랑 가사가 좀 다른 것 같다. 애니엔 신빠이나이사~가 안나오던데.. 뮤지컬 버젼엔 나온다. 오카다가 말한 신빠이나이사~는 뮤지컬 버젼이겠지ㅋㅋ전에도 리다 아이팟엔 뮤지컬 곡이 잔뜩이라고 인터뷰한게 있던데, 님은 리다 아이팟 체크도 하는군요ㅋㅋ신빠이나이사~가 무슨 곡인가 했네ㅋㅋ 그러고보니 나도 라이온킹 넘버들 엠피에 넣고 다녔는데..☞☜

리다한테 잘 어울리겠다! 사자역ㅋㅋ여러가지 의미로ㅎㅎ

 


The Lion King - Hakuna Matata (Japanese Musical Version)



The Lion King - Hakuna Matata (Broadway Version)


 


'Simple Life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냥 '백구'  (8) 2011.04.11
Bill Withers-Just the two of us  (5) 2009.12.26
Your song  (11) 2009.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