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기우라 시즈카(杉浦静)
미야자와 겐지 연구가인 스기우라 씨가 들려주는 미야자와 겐지의 세계.

미야자와 겐지는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은하철도의 밤>의 저자입니다.
MBC 서프라이즈에서 그의 생애에 대한 이야기를 방영하기도 했었지요.

오늘 주제가 주제라 그런지 <은하철도의 밤>을 오카다군이 낭독합니다.
ㅊㅇ님 말을 빌리자면 오빠가 머리 맡에서 동화책을 읽어주는 기분이네요ㅠ_ㅠ
좋아요ㅠ 정말 좋아요ㅠㅠ

그래서 제가 지금 제 정신은 아니지만 잘라 보았습니다.
특히 아레?가 좋았어요...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어디 나오는 건지 누가 알거라고...


낭독부분파일

gingatedounoyoru.zip





좋아 죽겠다 ㅇ<-<
 


 
마지막 마무리





중웹언니 THX!!!
내가 녹음 한 거 올릴 필요도 없이.. 빠르다!!! -_ㅠ 늘 감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