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2012/1/8
밝은 미래를 생각하기 위해. 문화편 「明るい未来を考えるために・文化編」
鴻上尚史(こうかみしょうじ)
 

2012년 첫 그로윙리드였습니다.
신년특집으로 이번 주와 다음 주는 밝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해요.
이번 주엔 작가이자 연출가인 코카미 쇼지씨와 첫 대담!

홍보 트윗에서 두 사람 사이에 의외의 연결고리가 있다고 하길래 뭔가 했더니,
이분이 지금 다카하시 잇세이씨가 하는 연극의 연출가 분이시더라구요!
다카하시 잇세이씨와 오카다군은 고등학교 때부터 절친이라죠ㅎㅎ
친구 이야기를 꺼내며 부끄러워하기도 하고 즐거워하는 게ㅋㅋㅋ 좋았어요>_<ㅋㅋㅋ


무엇보다 이번 방송은.. 오카다군의 마지막 코멘트가 참.. 좋았어요.
보여주는 모습밖에 볼 수 없는 수니지만, 가끔 진심이 확 느껴질 때가 있잖아요...?ㅋㅋㅋ
(그것도 수니깍지라고 하면 할 말 없지만ㅎㅎ)
오카다군이 정말 눈물 날 정도로 상냥해서.... 진짜 좋은 사람ㅠㅠㅠㅠㅠㅠ
듣고 있는데 괜히 가슴이 뭉클하고ㅠㅠ 치유되는 기분ㅠㅠ






우리 다 힘내요. 으쌰! 
頑張れ! 岡田!






올해도 그로윙리드를 열심히 들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진짜.. 생각하시는 것 보다 재미있다니까요 >_<ㅋㅋㅋ




新しい一週間、最初の60分。 ぜひ、一緒にお付き合いください




GR2012/1/8 파일다운
(100회 한정, ~2월 9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