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텔레비젼을 카메라로 직접 녹화한 걸 올려줬다. 

고마워요 왜국언니ㅠ 6분 6초간 수고했어요ㅠ



막이 열리고 브이가 나옵니다 두둥


고켄 랩배틀에 그렇게 타이포그라피가 튀어나올지 몰랐는데ㅋㅋㅋ색종이 이미지가 떠오른 건 왜일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영상 효과는 광고라서 주는 건가? 했더니, PV에도 있었구나~ 이런 효과를 주니까 배경이 좀 덜 심심하고 멋진 것 같긴한데.. 얼굴 보는데 방해되뮤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 그거보다 뒤에 밴드는 왜 나오는 거야ㅜㅜㅜ밴드 없이 흰 배경에 브이만 춤 췄으면... 옷도 알록달록하니 더 좋았을텐데ㅠ 그게 좀 아쉽다.



처음엔 멤버들 춤 출때 가운데 저 토끼모양 뭐야ㅠ 비켜ㅠ 그랬는데.. 살아있는 토끼소년이었네. 귀여워ㅋㅋㅋ 그리고 멤버들이 토끼소년서 k,E,E,P,o,N을 한 글자씩 주는 걸 보고야 이게 여섯 글자인 걸 알았다. 오오. 디테일!ㅋㅋㅋ 마지막 글자 주면서 이놋치가 머리 만져주는데.. 흑흑 아~ 현기증 ㅇ<-< 

아무튼.... 토끼소년 넌 좋겠다ㅠ 오늘부터 착하게 살면 다음 생엔 나도 너와 같은 복을 누릴 수 있을까ㅠ_ㅠ

오카다 솔로에선 오카다와 단 둘이♡ 오~ 베이베~는 정말 베이비를 부르는 거였어ㅋㅋㅋ



기대(?)했던 뮤지컬 부분은 평범한 뮤지컬이라 생각보다 안 웃김ㅋㅋㅋㅋㅋ

난 도대체 뭘 상상하고 있었던 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ㅋㅋㅋ



아니 다 됐고..이놋치ㅠ 마사ㅠ 마사... 마사!!!...이놋치ㅠㅠㅠ

카미센이 전부 모자를 뒤집어 쓰고 나오지만... 괜찮아... 흑흑... 마사...이놋치...으윽....ㅇ<-<



후렴부분이 완전 신난다ㅋㅋㅋ 

안무 가르쳐주는 특전 영상엔 부디 그 부분을 마사가 가르쳐주길.. 꼬옥




'V6 > 음악/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V6 - 晴れ過ぎた空  (0) 2012.09.08
V6 - JUNK TRAP  (4) 2011.12.16
섭씨 1000℃ 라부 핫 핫 핫  (4) 2011.09.09